top으로가기
평형

오늘본매물

오늘 본 매물이 없습니다.
> 오늘의 이슈 > 상세보기
  • 찾아주세요
  • 팔아주세요

클라우드태그

클라우드태그

오늘의이슈 today's issues

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
 동작구, 2019 나들가게 육성 지원 사업 ‘추진’ 2019-04-15 21:26:21
작성인 정현호 기자 조회:4    추천: 0


[아유경제=정현호 기자] 서울 동작구(청장 이창우)가 나들가게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달부터 12월까지 추진한다.

구는 2017년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`나들가게 육성 선도지역 지원 사업`에 선정돼 3년째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, 올해에도 국ㆍ구비 총 1억7300만 원의 예산을 편성하고 점포들의 자생력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.

`나들가게`란 대형유통업체의 시장 확대로 침체되고 있는 골목상권을 보호하기 위해 지ㆍ자체가 육성하고 있는 동네슈퍼로, 현재 관내에는 42개소가 운영되고 있다. 올해는 ▲점포 리모델링 지원 ▲경영개선 지원 서비스 ▲PB제품 지원 사업 ▲점주 역량강화 교육 등 실질적인 지원사업들을 시행한다.

아울러, 오는 26일 동작50플러스센터에서 나들가게 가입 점주 20여 명을 대상으로 ▲19년도 총예산 ▲지원사업 수요 조사 ▲PB제품에 대한 의견 등을 나누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. `나들가게` 가입 또는 기타 자세한 문의를 원하는 소규모 점주는 동작구 생활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.

동작구 관계자는 "올해로 3년차를 맞는 `나들가게` 육성 지원사업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"며 "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"고 말했다.

ⓒ AU경제(http://www.areyou.co.kr/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
추천  소스보기  목록 
Query Time : 0.92 se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