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으로가기
평형

오늘본매물

오늘 본 매물이 없습니다.
> 오늘의 이슈 > 상세보기
  • 찾아주세요
  • 팔아주세요

클라우드태그

클라우드태그

오늘의이슈 today's issues

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
 세계 최고 품격의 차로 선정된 ‘1937 알파 로메오 베를리네타’ 2019-02-11 21:25:53
작성인 조은비 기자 조회:1    추천: 0


[아유경제=조은비 기자] 제4회 페닌슐라 클래식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작으로 1937 알파 로메오 8C 2900B 베를리네타가 페닌슐라 파리호텔에서 수상을 받았다.

11일 유관 업계에 따르면 세계 정상급 경연대회 `베스트 오브 쇼`에서는 수상작 8대가 경연을 벌였고 그 중 `알파 로메오`가 심사위원들로부터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선정됐다. 로스앤젤레스에서 출품된 이 자동차는 2018년 페블 비치 자동차전시회(Pebble Beach Concours d' Elegance)에서 `베스트 오브 쇼` 타이틀을 받은 바 있다.

윌리엄 E 코너 앤 어소시어츠 회장 윌리엄 코너는 "우승작인 알파 로메오는 우리가 이 상을 창안하도록 영감을 받았던 자동차의 모습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"라며 "자동차 애호가들로 하여금 잠시 멈춰서 이 걸작의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디자인과 공학 기술에 찬사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년 이어지는 진정한 영예로움이다"라고 말했다.

`알파 로메오`의 소유주인 데이비드는 "더할 나위 없이 결과에 크게 만족한다"고 전했다.

최우수상을 받은 `알파 로메오`는 `셔터 효과`를 이용해 공개됐다. 이는 여러 개의 슬레이트 조각들이 동시에 돌아가면서 아래에서 위로 조명을 비추는 기법이다.

한편, 페닌슐라 클래식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어워드는 어떤 자동차가 세계 최고인지를 가려 찬사를 보내고자 하는 많은 이들의 열망을 반영해 개최하게 됐다.

ⓒ AU경제(http://www.areyou.co.kr/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
추천  소스보기  목록 
Query Time : 0.85 sec